6월12일 라리가 세비야 베티스 해외축구리그분석

6월12일 라리가 세비야 베티스 해외축구리그분석

6월12일 라리가 세비야 베티스 해외축구리그분석

6월12일 라리가

세비야 베티스 중계

세비야 베티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3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6월12일 라리가

6월12일 05:00 세비야 베티스 라리가분석

3월 7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이후 3개월만에 공식전에 나서는 세비야. 승점 47점으로 바르셀로나,레알 마드리드에 이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놓고 7위 발렌시아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만큼 베티스와의 `안달루시아 더비’는 상당히 중요한 상황. 최근 7번의 홈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로페테기 감독의 점유율축구가 점점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고 특히 에이스 FW 오캄포스의 활약에 FW 엔 네시리 MF 수소 등 측면자원들이 영입되면서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MF 구델리의 출전정지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

8승9무10패로 승점 33점을 얻고 있는 베티스. 리그 12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18위 마요르카와는 승점 8점차로 어느정도 여유는 있는 상태다. FW 후안미의 부상 공백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가운데 FW 모론,페키르,호아킨 3인방을 앞세운 공격의 짜임새는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모습. 다만 27경기 43실점에 원정에서 1승6무6패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리그 중단 사태로 부상자들이 대부분 복귀하면서 정상적인 라인업 가동이 가능해진 것은 그래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핸디캡: 세비야가 최근 홈에서 7경기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부상자들이 대부분 복귀한 베티스와의 경기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안달루시아 더비’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3개월만에 펼쳐지는 라 리가의 첫 경기가 세비야와 베티스의 `안달루시아 더비’ 라는 점.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1경기를 제외하면 모두 3골 이상 터질 정도로 화끈한 승부가 펼쳐진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Free ebook download